저기 말하는가 사라진다는 거죠. "우리는 무엇을 먹을 수있습니다." 이것은 음식이 사람의 시스템 내부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있습니다 소모되는만큼 사실이다. 이것은이 시대를 통해, 어떤 환자, 마비가 있거나, 죽었을 떠날 수있는 사람은 고혈압이나 심장 질환을하는 경향이 만들 수있습니다.
할 유일한 것은 전에 너무 늦었 개인의 음식에 약간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물건의 사람들은 먹기를 사랑하는 좋은 나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이 모든 소모 분들이나 HDL을 좋은 콜레스테롤 의해 변경할 수있습니다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높은 농도가있다. 여기에 몇 가지 예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아침 식사를해야하는 것입니다. 빵을 먹는 대신, 개별 오트밀 대신에 소모될 수있습니다. 본 연구의 20 % 이상에 의해 사용 2 주 후 몸 속에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수치는 몇 가지 경우에는이 일을하기 전에 습관이되면 더 내려갈 수있습니다.
그냥 아침에 오트밀을 거친입니다. 때로는 개인의 열매를 가질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 수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최소한 2 전체 사과를 하루 한잔 사과 주스의 12온스 먹는 사람들이 50 %가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일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슈퍼마켓에서 구입하실 수있는 동안 먹을 디저트를 가벼운 식사를 하루 중 언제든지 같은 후 또는 간식으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사람이 음식에 야채를해야합니다. 자들은 주문 붉은 고기를 먹는 대신 생선이나 닭고기 할 수있습니다. 이런 요리는 건강입니다 포화 지방, 높은없습니다.
그 사람이 사랑을 가정에서 식사의 일부 건강한 것들을 시도할 수있습니다 식재 료를 섞어 요리하는합니다. 한 예를 들면, 다시 declog 수있습니다 동맥 심장 질환에 굴복 당했던의 확률이 낮은 자연이 속성을 마늘입니다.
수 돼지고기와 콩이 갖는 또한 다이어트에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몸 속에 나쁜 콜레스테롤 전투 수있는 수용성 섬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 많은 사람이지만 이렇게 안되어있는 사람도 매일 양파 HDL을 증가 LDL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있을 것이다 절반은 먹을 수있습니다.
그 지방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대한 좋지 않다고 말했다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여러 형태로 제공이 전적으로 사실이 아니다. 그 애들과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 같은 건강 지방있습니다.
이후 이러한 이내 요리 오일에서 발견되는 Monosaturated 및 Polysaturated 것들도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또한 하나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줄이는 큰 요인이 음식 준비 재생을 의미합니다.
개별 슈퍼마켓에서 라벨을 읽어해야이 요리 건강 알아낼 식재 료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약간 비만 또는 신체 bulges의 많은 몰래 그 사람을 잠재적으로 질병에 콜레스테롤이 높은 수준의 시스템에 굴복 당했던 것에 대한 위험을 아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만약 개인의 적절한식이 요법 계획을 만들 수없는 경우, 전문의 중 하나에 모든 사람이 그것을 따라가는 거죠있다 있도록 도울 수있습니다.
아래에는 더 많은 기사 "콜레스테롤"문서의 범주에서 위 기사와 관련이있습니다.
어떤 음식들이 상기 문서에 관심을 "낮은 콜레스테롤"는 관련 기사 아래에 관심이있는 소비 :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의사에 의해 매우 일반적인 진단을 할 때 요즘 환자 다루고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무엇입니까? 콜레스테롤 물질이 인간의 간암에 의해 생산됩니다. 시체 지방산이 콜레스테롤을 구축하는 생산은 지방의 소화를 도와 우리가 우리의 식사와 함께 먹는다.
스타틴은 현재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약물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가격이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틴의 사용이 근육 손상, 간 손상, 위장관 증상 등의 부작용은 스타틴 함께있을 수있습니다. 손상의 정도, 그러나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회복 약물의 중단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섭취가 콜레스테롤에서 낮은 음식뿐만 아니라, 낮은 포화 지방입니다. 때문에 콜레스테롤 섭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치는 포화 지방의 열쇠입니다. 포화 지방이 많이 생산할 수있는식이 콜레스테롤은 혈액에 비해 4 배 이상 콜레스테롤.
당신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통 있습니까? 적절한 약물 치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콜레스테롤 저하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곧 마찬가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이 심장 질환이없이, 그들은 다이어트를 미국 심장 협회는 하루 섭취 콜레스테롤 300 ㎎ 이하 섭취해야 사람이 미국에 의해 추천을 시작합니다 찾을 수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10 % 나 센트 또는 총 칼로리 이하의 당 총 열량과 지방이 30 일 정상 이하의 당 포화 지방을 제한해야합니다.
때문에 특정 곡물 제품을 소화 탄수화물과 낮은 glycemic 색인 (군대)를 가지고있습니다 아침에 바로 곡물, 룬드 대학에서 박사 학위 논문에 따르면 식사 후에 혈당 조절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있습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질병의 번호와 연결되었습니다. 그 콜레스테롤 수치의 증가에 기여하는 여러 가지 요소가없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그런 높은 식단입니다 다음과 같은 포화 지방. 지방 음식, 운동, 흡연 및 음주 습관의 부족을 장시간 섭취 건강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의 증가 (나쁜 콜레스테롤)에 기여할 수있다.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 비만, 부적 절한식이 요법과 음식 섭취의 주요 요인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책임이있습니다. 콜레스테롤에는 주로 두 가지 유형 -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과 HDL (좋은 콜레스테롤)입니다. 때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사람의 혈액에서 초과되면 동맥의 내벽에 어떤 원인이 될 수있다는 구축된다 차단 동맥 따라서 동맥 경화가 발생합니다. 반면, HDL을 때 현재의 높은 금액입니다, 사실은 심장 발작을 예방, 비록 HDL을 때의 수준이 낮은 경우, 심장 마비 발생의 위험에서 사람을 넣을 수있습니다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