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항상 나쁜 언론했다 심장 질환과 뇌졸중 일반적으로 높은 콜레스테롤에 연결되어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많은 젊은 사람들이 지금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약물에 최근 수치 가리 킵니다. 이러한 수치는 비만 사그러들입니다 우리가 안심 아무것도 않습니다.
하나는 일반적으로 콜레스테롤 저하제 노년층지만 젊은 연령대는 20 년 안에 크게 증가 찍 - 44 일부 우려를 일으키는 생각한다. 이 연령 그룹에서 70 % 증가하여 지난 5 년 동안 아군있다. 그것은 젊은 사람들이하지만,이 조건을위한 약물을 복용 적은 문제가있다는 사실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남아있을 수있는 주요 건강 문제입니다.
스타틴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가장 일반적인 시장에서 마약을 낮추는 하루입니다. 이들은 콜레스테롤의 형성을 억제하여 초기에 전에 동맥에 플라크가 입금 시작은 혈액에서 콜레스테롤을 청소 수용체를 생산 작업.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약물의 부작용 가능성을 손상하는 경우에는 그 사람들이 얼마나 걱정, 당신은 단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채택하여 콜레스테롤 문제를 해결 할 수있습니다. 나는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로 입증되었습니다 상위 4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아래에 설명합니다.
토마토 내 목록에 그들은 리코펜을 포함 가기 becausre있습니다.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시작할 수있는이 물질은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산화 (나쁜 콜레스테롤)을 방지합니다. 연구는 리코펜 너무 많은 음식을 토마토에 대한 선호 요리 등 콜레스테롤이 Tye 저하의 역할을 표시하고있다.
저기 에스키모에 대한 연구가 왜 심장 질환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자신의 수준을 우리보다 낮은 위치를 확인하는 일을 많이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떤 오메가와 같은 좋은 지방이 들어 고래 고기 - 3와 같은 생선을 많이 먹는 우리보다 그들이 더 오래 건강한 삶을 살고있다. 그래서, 고등어, 청어와 같은 제 2의 최고 높은 지방 음식 생선, 송어, 정어리 및 야생 연어가 구운 구이이어야합니다. 오메가 -3의 다른 좋은 소스와 카놀라 기름 아마씨있습니다.
소이 나를 위해, 주로하기 때문에 비타민과 미네랄의 힙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그 단백질을 얻을 붉은 고기 또는 계란을 먹는 절약 그것 저지방 단백질의 훌륭한 원천 세 번째 온다. 사실대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에 관해서는 미국 심장 협회는 효과가 최소한의 것을 발견했다. 아직도 내 최고의 식품에서 4 때문에 위에 나열된 영양소.
제 4 한 견과류, 모든 - 호두, 아몬드, 땅콩, 캐슈, 마카다 미아 등 너트 (오메가 3 포함 건강한 처리되지 않은 지방의 훌륭한 소스)뿐만 아니라, 미네랄 및 다른 영양소 추적있습니다. 조준 칼로리가 땅콩에 의해 귀하의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20 %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당신이 1,200 칼로리를 하루에 얘기하자 - 그럼 200 칼로리가 근처에있을 것이다. 이것은 주위에 12 %에 의해 당신의 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해 표시되었습니다. 아니, 나쁜 음식을 하나의 작은 변화 그냥.
위에서 설명한이 이러한 음식의 대부분은 지중 해식식이 요법 년에 전세계의 많은 연구의 대상이되어있습니다. 연구팀은이 다이어트를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심장 질환 감소에 큰 도움이 나타났습니다. 암 요금과 심장 발작의 수를 많이 지중해 연안 국가에서 낮은이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식생활에있다.
아래에는 더 많은 기사 "콜레스테롤"문서의 범주에서 위 기사와 관련이있습니다.
사람들이 위의 문서에서 "내 4 위로 낮은 콜레스테롤 음식에 관심이"도 관련 기사를 아래에 나열된에 관심이있습니다 :
혈중 콜레스테롤에는 두 가지 유형 : 저밀도 지방 단백질 (LDL 콜레스테롤)과 고밀도 지방 단백질 (HDL)은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람 플라크의 입금 내역에 대한 동맥 벽에 책임이있습니다 LDLs 안됩니다. 보증금 플라크와 동맥의 직경이 감소함으로써 그것을 통해 혈액의 흐름을 제한합니다. 따라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동맥 벽에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간을 다시 들어 HDLs excreted 좋은됩니다. 혈액 HDLs 따라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있습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의사에 의해 매우 일반적인 진단을 할 때 요즘 환자 다루고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무엇입니까? 콜레스테롤 물질이 인간의 간암에 의해 생산됩니다. 시체 지방산이 콜레스테롤을 구축하는 생산은 지방의 소화를 도와 우리가 우리의 식사와 함께 먹는다.
스타틴은 현재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약물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가격이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틴의 사용이 근육 손상, 간 손상, 위장관 증상 등의 부작용은 스타틴 함께있을 수있습니다. 손상의 정도, 그러나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회복 약물의 중단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섭취가 콜레스테롤에서 낮은 음식뿐만 아니라, 낮은 포화 지방입니다. 때문에 콜레스테롤 섭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치는 포화 지방의 열쇠입니다. 포화 지방이 많이 생산할 수있는식이 콜레스테롤은 혈액에 비해 4 배 이상 콜레스테롤.
당신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통 있습니까? 적절한 약물 치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콜레스테롤 저하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곧 마찬가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이 심장 질환이없이, 그들은 다이어트를 미국 심장 협회는 하루 섭취 콜레스테롤 300 ㎎ 이하 섭취해야 사람이 미국에 의해 추천을 시작합니다 찾을 수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10 % 나 센트 또는 총 칼로리 이하의 당 총 열량과 지방이 30 일 정상 이하의 당 포화 지방을 제한해야합니다.
때문에 특정 곡물 제품을 소화 탄수화물과 낮은 glycemic 색인 (군대)를 가지고있습니다 아침에 바로 곡물, 논문에 따르면 런드 식사 후에 혈당 조절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있습니다 대학.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질병의 번호와 연결되었습니다. 그 콜레스테롤 수치의 증가에 기여하는 여러 가지 요소가없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그런 높은 식단입니다 다음과 같은 포화 지방. 지방 음식, 운동, 흡연 및 음주 습관의 부족을 장시간 섭취 건강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의 증가 (나쁜 콜레스테롤)에 기여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