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ollowing content has been automatically translated by close 
지중 해식식이 요법 : 얼마나 낮은 콜레스테롤을 22 %로 건조 콩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 콜레스테롤 자료
제 구형 로고

지중 해식식이 요법 : 얼마나 낮은 콜레스테롤을 22 %로 건조 콩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전문가 작성자 : 에밀리아 Klapp,의 R & D, 학사 | 기술 요약
단어 개수 : 942 단어 | 조회 : 105보기 (들)
수세기 동안, 콩 또는 마른 콩, 그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져있다, 그들이 어디 심장 질환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지중해 지역에서 주식 식품되었습니다.

왜? 왜냐하면 ...

- 콩 철분, 마그네슘, 망간, 인, 아연, 칼륨, 엽산과 같은 일부 B의 복잡한 비타민,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있습니다.
- 그들은 지방과 나트륨이 낮은 그들이 이상적인 음식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베이 높은 혈압을 유지합니다.
- 콩 또한, 수용성 섬유가 높은 경우, 콜레스테롤의 종류를 감소시킨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저렴합니다 - 그들은 당신의 예산을 균형을 도울 수있다.

보시다시피, 마른 콩, 거의 완벽한 식품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연구를 정기적으로 콩과의 식물 소비와 심장 질환의 발생률이 낮은 사이의 연결에 관심을 많이 지불했다. 연구를 보여주는 정기적으로 사람 거의 먹지도 사람보다 심장 발작으로 고통의 위험이 낮은 마른 콩을 먹지 사람.

한 연구에 19 년간의 기간 동안 가용성 섬유질 섭취와 9632 남성과 여성에서 심장 질환의 위험 사이의 관계를 조사했다. 그것이 소모됐다 콩 4 회 또는 1 주일 더 비해보다 일주일에 한 번, 22 percent1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춘 적은

어떻게 먹는 콩 당신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기 도와 드릴까요?

1. 마른 콩, 가용성식이 섬유는 높은 금액을 포함

무슨 식물 섬유 구조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주로 발견 과일, 채소, 콩, 견과류, 씨앗,뿐만 아니라, 전체 곡물. 그것은 식물의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걸 할 수있는 적절한 메커니즘이 필요하지 않는 시스템을 무너뜨리는 수없습니다. 섬유 따라서, 우리의 세포가 거의 사용할 수있습니다. 섬유 용해 수 불용성, 그리고 대부분의 공장은 음식을 모두의 조합을 포함하고있습니다.

가용성식이 섬유는 섬유가 물에 녹는다와 젤리 - 소장에서 다른 식품에 붙여넣기와 같은 양식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콜레스테롤이 혈액 순환의 양을 줄여이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용성식이 섬유뿐만 아니라, LDL 콜레스테롤, ""나쁜 놈들을 낮추며, 그러나 그것은 또한, ""좋은 사람 HDL 콜레스테롤 올립니다.

불용성 섬유는 콜레스테롤 수치에 아무런 영향도하지 않지만 때문에 자연적인 완하제 역할은 매우 우리가 몸 전체에 도움이됩니다

2. 마른 콩, 귀하의 시스템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

담즙, 간 생산, 물질을 우리가 음식을 섭취 지방 분해가 필요합니다. 담즙을 생산하려면, 간이 끝나면 혈액에서 콜레스테롤, 담즙으로 변환 및 쓸개 어디까지 필요로 저장된 보냅니다. 그럼, 우리가 먹고, 쓸개, 창자에 음식의 지방 부분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 담즙을 보냅니다. 일단 담즙 창자가,에서 일을하고있다 하나 일어날 수있는 두 가지의 종류 :

- 만약 우리가 식사를 충분히 용해 섬유, 섬유 3900 담즙을 몸 밖으로 배설물을 통해 걸립니다. 일단 담즙 제거되면, 간이 혈액에서 새 담즙 수 있도록 더 많은 콜레스테롤을 그리기로 응답합니다. 그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우리의 시스템에 돌고 미만입니다.

만약 우리의 식사 충분한 가용성 섬유질이되지 않습니다 - 담즙을 몸 밖으로 촬영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간 혈액에서 더 많은 콜레스테롤을 그릴 더 많은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이 담즙 생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더 많은 콜레스테롤을 우리의 혈관 안에 이동됩니다.

3. 마른 콩, 심지어 성형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그만

우리가 식사 때 콜론이 발효 안에 용해 섬유, 박테리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특정 성분이 발효 콜레스테롤의 형성을 방지 생성합니다. 콜레스테롤은 혈관의 순환 낮은 수준에서이 결과입니다.

4. 마른 콩, 호모 시스테인 멈출 수 없어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 유발

호모 시스테인 우리의 신체 기관에 대한 특정 화합물이 중요한 생산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물질입니다. 호모 시스테인 생성하려면, 몸, 그리고 엽산, 비타민 B6, B12의 적절한 양의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타민의 부족입니다, 호모 시스테인에 필요한 물질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혈액 순환에 유출.

많은 연구에 의하면 호모 시스테인 때 우리의 시스템에 축적, 독성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량하더라도, 그것을 극적으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혈중 호모 시스테인 농도가 높은 수준의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가진 사람도 중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을 일으킬 수있습니다.

호모 시스테인은 어떻게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을 일으킬 수?

호모 시스테인의 비정상적인 수준으로 나타납니다 :
- 피해 동맥과 혈관의 안쪽 안감
- 홍보 혈전
- 산화 LDL 콜레스테롤

어떻게 당신이 혈액에 축적되어에서 호모 시스테인 방지할 수 있습니까?

음식을 먹기가 포함될뿐만 아니라, 엽산 비타민 B6에와 B12. 콩 엽산의 훌륭한 소스가되어 B6에 적당한 양의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최근 데이터 엽산 강화 식품의 연습 미국 인구에서 호모 시스테인의 평균 수준으로 감소했다 보여줍니다.

결론
그 마른 콩 요리를 먹고 2-4 컵 매주 disease2 마음에 대항하는 우리 보호할 수있다는 결론이 없다면 매일 마른 콩을 먹지하지만 미시간 주립 대학에서 공부를 25 년 이상 동안 실시, 영양 전문가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시도 일주일에 여러 번 마른 콩, 콩 같은 garbanzo 콩의 다양한, 그리고 렌즈콩을 포함합니다. Mediterraneans 및 심장 발작과 뇌졸중의 발생률이 낮은 데로 악명이 연습을하십시오.

참조 :
1.Bazzano 패, 그는 일본, 오그 덴 패, Loria C가 수마 Vupputuri S는 마이어스 패, Whelton P는, 콩과의 식물 소비량과 미국의 남성과 여성에서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이있습니다. 자료실 of Internal Medicine에. 2001; 161:2573-2578 ().
2. www.michiganstateuniversity.org.
에밀리아 Klapp, R.D., 말도 안 돼요

저자 소개 / 저자 바이오

그녀의 새 책 "당신의 심장을 요구 지중 해식식이 요법", 아메리칸 Dietetic 영양사 협회 등록 에밀리아 Klapp 그냥 낮은 고혈압, 당신처럼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제거하는 수천명의 사람들이있었습니다.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탑 10 지중해의 치료 재료"의 이동 무료로 특별한 보고서를 구하는 방법 : http://www.mediterraneanheart.com

Article Source: http://www.ko.articlesphere.com/Article/Mediterranean-Diet--How-to-Lower-Cholesterol-and-Reduce-Your-Risk-of-Heart-Disease-by-22-per-cent-with-Dry-Beans/151193

Article Submitted: 2008-07-01 | This Article has been viewed 105 times.

Rate Article

Related Videos

A Guide to Cholesterol- Heart Healthy Foods
Consequences of Cholesterol
LDL and HDL Cholesterols
건강 팁 : 심장 질환 & 콜레스테롤
심장 발작의 위험을 낮춰

더많은 "콜레스테롤"관련 기사

아래에는 더 많은 기사 "콜레스테롤"문서의 범주에서 위 기사와 관련이있습니다.

사람들이 위의 문서에서 "지중 해식식이 요법 : 얼마나 낮은 콜레스테롤을 22 %로 건조 콩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관심 또한 관련 기사 아래에 관심이있습니다 :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의사에 의해 매우 일반적인 진단을 할 때 요즘 환자 다루고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무엇입니까? 콜레스테롤 물질이 인간의 간암에 의해 생산됩니다. 시체 지방산이 콜레스테롤을 구축하는 생산은 지방의 소화를 도와 우리가 우리의 식사와 함께 먹는다.
스타틴은 현재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약물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가격이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틴의 사용이 근육 손상, 간 손상, 위장관 증상 등의 부작용은 스타틴 함께있을 수있습니다. 손상의 정도, 그러나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회복 약물의 중단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섭취가 콜레스테롤에서 낮은 음식뿐만 아니라, 낮은 포화 지방입니다. 때문에 콜레스테롤 섭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치는 포화 지방의 열쇠입니다. 포화 지방이 많이 생산할 수있는식이 콜레스테롤은 혈액에 비해 4 배 이상 콜레스테롤.
당신은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통 있습니까? 적절한 약물 치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콜레스테롤 저하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곧 마찬가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이 심장 질환이없이, 그들은 다이어트를 미국 심장 협회는 하루 섭취 콜레스테롤 300 ㎎ 이하 섭취해야 사람이 미국에 의해 추천을 시작합니다 찾을 수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10 % 나 센트 또는 총 칼로리 이하의 당 총 열량과 지방이 30 일 정상 이하의 당 포화 지방을 제한해야합니다.
때문에 특정 곡물 제품을 소화 탄수화물과 낮은 glycemic 색인 (군대)를 가지고있습니다 아침에 바로 곡물, 룬드 대학에서 박사 학위 논문에 따르면 식사 후에 혈당 조절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있습니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질병의 번호와 연결되었습니다. 그 콜레스테롤 수치의 증가에 기여하는 여러 가지 요소가없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그런 높은 식단입니다 다음과 같은 포화 지방. 지방 음식, 운동, 흡연 및 음주 습관의 부족을 장시간 섭취 건강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의 증가 (나쁜 콜레스테롤)에 기여할 수있다.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 비만, 부적 절한식이 요법과 음식 섭취의 주요 요인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책임이있습니다. 콜레스테롤에는 주로 두 가지 유형 -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과 HDL (좋은 콜레스테롤)입니다. 때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사람의 혈액에서 초과되면 동맥의 내벽에 어떤 원인이 될 수있다는 구축된다 차단 동맥 따라서 동맥 경화가 발생합니다. 반면, HDL을 때 현재의 높은 금액입니다, 사실은 심장 발작을 예방, 비록 HDL을 때의 수준이 낮은 경우, 심장 마비 발생의 위험에서 사람을 넣을 수있습니다 도움이됩니다.
기사 디렉토리 홈 전체 카테고리 건강 및 피트니스 콜레스테롤

당신이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구글 검색을 사용해보십시오!
저작권 © 2005 - 래리 임, 싱가포르 - 기사 검색 엔진 디렉토리 ArticleSphere.com ™에
판권 소유 세계 전반. 모든 상표 및 Servicemarks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남아공 공용어 알바니아어 아랍어 벨로루 시어 불가 리아어 카탈로 니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크로 아티 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독일어 영어 에스 토 니아어 필리핀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갈리시아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힌디어 헝가리어 아이슬란드어 인도네시 아어 아일랜드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라트비아어 리투아니아어 마케도 니아어 말레 이어 몰타어 네덜란드 노르웨 이어 페르시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세르비아어 슬로 바키 아어 슬로 베 니아어 스페인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타이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웨일스어 이디 시어